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공덕역 카페 맛집] 비파티세리 / 넓은 카페 추천

by 김뽀구 2022. 12. 23.

 

공덕역에 새로 생긴

카페 맛집 추천 드립니다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점이 있고

신사역에도 지점이 있는데

공덕역에도 지점이 생겼어요 ㅎㅎ

 

홍구가 한번 다녀오더니

원두를 고를 수가 있어서 

맛있었다며

아메리카노 맛집이라고

소개해줬어요 : ) 

 

 

 

영업시간

휴무는 따로 없고

오전 10 - 오후 10시 

 

주소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14길 4 1층

 

전화번호 

02-702-1220

 

주차

카페 바로 앞 2대 가능

 

 

넓은 테이블에 2인 좌석과

3인 좌석이 있었어요

 

바테이블도 있어

공부하시거나 노트북으로 

일하시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사진이 쪼꼼 삐뚤어졌는데

단체석도 따로 있었어요 

 

 

 

 

쿠키, 퀸아망, 케익까지 

직접 제빵도 하시더라구요

오전에 가면

스콘이나 파이 등

더 많은 종류가 있는 것 같아요

 

 

 

홍구가 맛있다고 했던 원두들도 

따로 판매 중이었다 

시향도 가능하니

선택하기 더 수월할 듯

 

 

 

 

메뉴판에 원두에 대한 

설명이 따로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직원분 추천에 따라

오리지널 퀸아망 4,800원

헤이즐넛 퀸아망 5,500원

1개씩 주문했어요

 

헤이즐넛은 먹자마자

극강의 달달함으로

아메리카노랑 마시지 않으면

약간 호불호가 있을 수 있는?

 

저는 오리지널 퀸아망의 

단맛으로도 매우 만족했습니다

 

 

주차가 2대밖에 댈 수 없어

단점이 있지만 

근처라면 드립커피 즐기기에

딱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