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안양 양꼬치 맛집] 풍미양꼬치

by 김뽀구 2022. 12. 26.

 

오늘은 양꼬치 맛집 

들고 왔습니다 :) 

 

바로 안양 명학역 근처에 위치한

'풍미 양꼬치' 입니다

 

명학역 1번 출구로 나와

한 블록만 지나면 바로 있는데요

 

 

현지인 부부가 운영하시는

로컬 맛집인 것 같더라구요

 

사실 저희는 3년 전에 알게 된 곳인데요

우연히 처음 가보고 

숨은 맛집이다 싶었어요 

 

 

안양 사람들 사이에서는

꽤나 유명한 것 같더라구요

다섯 테이블 남짓한 

조그마한 가게입니다

 

 

영업시간

17:00 ~ 23:00 
매월 첫째, 셋째 주 일요일

 

주소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만안로 35

 

전화번호

070-8621-8362

 

 

 

거의 만석이긴 한데 

요일마다 케바케인 것 같아여

 

 

 

식당 내부로 들어가시면

사진과 함께 메뉴표가 붙어있고

간단한 설명이 붙어있어

메뉴 고르기 쉬웠어요 ㅎㅎ

 

메뉴판처럼 가게 내부도

깔끔하고 쾌적했습니다

 

 

 

저희는 늘 양꼬치 2인분에 

(1인분에 13,000원 

총 26,000원)

추가 메뉴를 주문하는데요

 

이번에는 계란볶음밥을

(6,000원) 주문했어요 

 

보통 양꼬치에는 빨간 향신료를

뿌려주시는데 

저희는 제외하고 먹어요 

 

특유의 양고기 누린내가

나지 않아 충분히 맛있어요 ㅎㅎ

 

 

 

기본 세팅인데요

원래는 짜사이무침도 주셨는데

인기가 없는지 

빼셨더라구요

 

 

 

양꼬치 국룰

돌아가는 그릴에 굽굽한뒤

다 해치웠습니다

 

 

여기 마라탕에는 

스모크햄이 들어가요? 

그래서 그런지 

단맛이 강했어요

 

중국을 안 가봐서 

이게 현지맛일까요? 

저는 우리나라 입맛에 

더 맞는 걸로 ㅋㅋㅋ

 

명란가지도 찹쌀에 튀겨

진짜 맛있더라구요 

나오자마자 먹었는데

너어무 뜨거워서 

입천장 다 데였어요 

 

너무 로컬맛집이라 아깝지만

같이 누리자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