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과천 카페 추천] 카페 FIND HERE / 선바위역 브런치 카페

by 김뽀구 2023. 2. 26.

안녕하세요 

저번주부터 출산 한 달 전 

출산 휴가 시작했습니다

 

이제 달콩이 맞을 준비하면서

막달 운동에도 전념하려고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니고 있는데

며칠 전 평일에 다녀온 곳 

소개해 드릴게요 : ) 

 

 

FIND HERE

 

 

영업 시간

10:00 - 19:00
18:00 라스트오더

(휴무일은 없으나 

인스타그램으로 확인하시고 

다녀오세요) @findhere_coffee

 

전화 번호

0507-1386-3138 

 

주소

경기 과천시 양지마을1로 25-6 1층 1호 카페

 

주차

주차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가게앞에 2대 정도 가능 (도보에 주차해야 해요) 

 

건물 주차장은 절대 주차 금지(입주민전용)

 

주변에 공영주차장이 있으나 주차공간 협소

 

 

 

가게 내부는 평일 낮 12시 반 정도였는데도

테이블 2인석 2자리 정도만 비어있었어요

내부가 꽉 차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ㅠㅠ 

 

4인석 자리도 넉넉하고 

8인석 1자리도 있었는데 

미리 연락드리고 가니까 4인석은 꽉 차

성인 3명 초딩 1명임에도 

8인석 자리로 잡아주셨어요 :)

친절하셔서 감사했습니당

 

가게 외부에는 브런치 메뉴 사진도

붙어있어요 ㅎㅎ 

 

 

 

 

 

 

 

한끼샐러드, 샌드 파니니

 

 

과카몰리 새우 오픈 샌드 

 

 

저희는 도착 15분 전에 미리 주문을 했고

매장에 도착해 각 음료 1개씩

추가 주문했어요 ! 

 

 

평일 낮인데도 근처에 회사 때문인지 

자리도 없고 전화로 주문한 시간까지 포함하면

음식 나오는 데까지 50분 정도 걸렸어요....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카페여서인지? 

서툴러서인지? 

너무 오래 기다렸어요 ㅠㅠ 

다른 테이블은 심지어 

주문이 누락됐었다는 ㅎㅎ 

 

 

음식에 정성이 담겨있고 

대체적으로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이 들어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