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군포 카페 추천] 카페 속달로 / 한옥 뷰 맛집

by 김뽀구 2023. 2. 6.

안녕하세요 : ) 

오늘 소개드릴 카페는 '속달로' 라는 곳이에요

 

제가 사실 카페에 오래 못 앉아있는

체질이라 카페는 잘 안가는데 

여기는 한 번 보고 너무 예뻐서 

꼭 와야겠다 마음 먹은 곳이에요

 

 

속달로

 

 

영업시간  매일 10:30 - 20:30 

주소 경기 군포시 속달로 286-4 카페속달로

 

 

 

군포 수리산 근처에 있는 곳인데요 

주변에 수리산 두꺼비라고

연탄불고기 맛집이 있는데 

얼마전에 TV 프로그램

토요일은 밥이좋아에 나오고 

더 유명해져서 

외진 곳이지만 사람 발길이 끊이질 않는

곳이에요 ! 

 

 

 

큰 통창에 한옥으로 되어있어 

트렌디한 카페였어요 

사진에 안담기는게 아쉽네여 ㅠㅠ

소나무와 같이 있어 더 예쁘죠?

 

 

 

출입문으로 들어오면 커피 만드는 바와

빵, 케익 류가 먼저 보입니다

 

 

핸드드립 커피도도 있고 디카페인도 있어

임산부도 가기 좋네요 ㅎㅎ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이지만..

주위 카페들도 다 비싸더라구요? 

내 월급만 안오르는 걸로,,

 

 

 

빵류와 케익들이 꽤 다양하게 있어서 

후식으로도 좋았어요 

저희는 9명 단체로 갔는데요 

 

티라미수 케이크

쿠키&크림 케이크 

소금빵

크림치즈 프레즐

이렇게 주문했고 

 

개인적으로는 크림치즈 프레즐 

추천드립니다 : )

 

 

 

 

내부 인테리어도 굉장히 예뻤는데요 

내부 곳곳 인테리어가 인상 깊었어요

 

 

 

엄마 아빠 두분이서 ㅎㅎ

좋아하시는 모습보니 뿌듯 - ☆

각 창문마다 다른 뷰가 있어 

좋더라구요 

 

 

 

음료 가져다 주실때 빵도 같이 가져다 주시는데

오븐에 따뜻하게 데펴 주시더라구요

뷰 맛집이라서 그런지 음식도 맛있었어요

 

 

3시간 정도 떠들다 보니 

주말에는 ㅠ_ㅠ 시간 제한이 있어 

조심스레 나가줄 수 있는지 

여쭤보시더라구요 

 

넘나 아쉽,,, 

더 있고 싶었어요 

나가는 길에 보니 사람이 꽉 차있더라구요

모르고 한나절 앉아 있을뻔 ㅋㅋㅋ 

 

 

일요일 낮 2시 쯤이었는데요 

주차장 가는길도 차가 많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가시는 분들은 

바쁜 시간은 조금 피해가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 

 

댓글